7월 교육보고서 제출 안내 N
No.762179
|
|
대경혁신인재양성 (HuStar) 프로젝트 물산업 혁신대학 7월 교육보고서 제출 안내 | |
|
|
1. 교육보고서 : 2021.06.26.~07.23.까지 4학년 현장실습, 3학년 대경지역학 현장견학 교육과정 이수 내용 작성
2. 체크리스트 : 2021.06.26.~07.23.까지 4학년 현장실습, 3학년 대경지역학 현장견학 교육과정 이수 내용 작성
3. 출석률 : 2021.07.31.(토)까지 4학년 현장실습, 3학년 대경지역학 교육과정 출석률로 적용
※ 출석률 80%미만일 경우 교육지원금 미지급 예정
※ 현장실습 참여자는 출근 당일 매일 URP에 출근부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 (8/1일 일괄 확인 후 처리예정임)
※ 현장실습은 참여기업별로 근무시작일과 종료일이 상이함으로 실습기간에 맞춰 교육생별로 출석일자가 다르게
적용되니 참고바랍니다.
※ 하계집중휴가기간(2021.07.26.~07.30)에 따라 보고서 제출 및 평가, 지급일정이 한주씩 연기되었으니 참고부탁
드립니다.
4. 7월 교육보고서 제출 일정 안내 (※ 매달 별도 공지 예정)
일 정 | 제출순서 | 내 용 |
7/30 17:00까지 | (비대면 평가) 교육생 ⇨ 지도교수 | - 이메일로 교육보고서 제출 |
8/4 17:00까지 | (대면 평가) 교육생 ⇨ 행정실 | - 지도교수님 연구실 방문 후 대면 상담 및 평가 받은 교육보고서 사무실로 방문 제출 |
8/4 17:00까지 | 지도교수 ⇨ 행정실 | - 지도학생 교육보고서 검토 및 유선 상담 진행 - 상담 후 평가의견 작성 후 행정실로 전달 |
8/17까지 (※일정변경시 사전공지) | 행정실 ⇨ 교육생 | 교육지원금 지급 |